2022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및 중학교 학교군(구) 조정과 관련한 행정예고 실시에 앞서 교육수요자 및 관계자들의 충분한 의견수렴을 통하여 절차상의 민주성을 확보하고자 다음과 같이 사전의견조사를 실시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 또는 교원께서는 첨부파일을 작성하셔서 학교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가. 대상: 지역주민(학부모), 관내 공사립 초중학교, 읍면동 주민자치센터
나. 제출기간: 2021. 1. 25.(월) ~ 2021. 5. 14.(금)
다. 제출내용 및 제출처: [붙임1]을 참고하여 [붙임2 또는 3]의 서식에 의견 작성하여 비전중 교무실로 제출
라. 참고사항
- 사전의견 수렴기간 동안 제출된 의견은 통리반조례 개정에 의한 조정사항 등을 반영한 자체 조정안과 함께 통학구역조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반영 여부를 최종 결정함
- 관련 내용은 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(www.goept.kr)를 통해 게시할 예정임